기자클럽 J 룸살롱 이야기 : 월간조선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3월 9일 1라운드 첫 경기였던 호주와의 맞대결을 치렀다. 결국, 체코와 중국에 승리했지만, 2승 2패로 일본과 호주에 이어 조 3위에 머무르며 3회 대회 연속 1라운드 탈락이라는 굴욕을 맛봤다.

 

설사 대화를 진지하게 나눠보려 해도, 부장급 웨이터와 마담이 들어오는 바람에 방해를 받는다. 신용카드, 그중에서도 '법인카드'가 주요 결제 수단으로 떠오르는 계산은, 극소수 마음씨 좋은 손님들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한번에 깨끗하게 이루어지는 경우가 거의 없다. 룸살롱에서 술 마시는 값은 대개 기백만원 단위의 고액이므로, 값을 좀 깎아달라고 한바탕 실랑이가 일어나게 마련이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이 순간에 소위 말하는 '2차'에 대한 이야기가 진행된다는 것이다.

 

단순히 늦게까지 술을 먹었을뿐이라는 것과 여 종업원이 드나드는 여러 개의 방이 딸린 무허가 유흥주점에 있었다는 것은 무게감이 다르기 때문이다. 그런데 룸살롱의 경우는 희한하게도 ‘룸’이라는 영어와 비슷한 의미의 프랑스어 ‘살롱'이 부적절하게 결합돼 만들어진 말이다. 물론 단란주점보다 더 고급이고 한번 가면 100만원을 훌쩍 넘기는 비싼 유흥주점이지만, 룸살롱이 주는 느낌은 칙칙하면서도 향락적이다.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윤락녀들의 고충과 애환을 들을 수 있었다. 더불어민주당은 9일 검찰이 라임자산운용 측과 술자리를 함께 한 사실이 확인된 검사 2명을 불기소한 것을 놓고 "제 식구 감싸기"라고 비난하며 재수사를 촉구했다. 성매매 비용을 을의 입장인 삼일회계법인 임원이 삼일회계법인의 법인카드로 지불했지만 '대가성'이 입증되지 않았다는 점이 경찰 수사결과는 물론 자체 징계수위에서도 크게 참작이 된 셈이다. 비슷한 시기 성매매혐의로 적발된 감사원 직원이 정직 3개월 처분을 받은 것에 비하면 훨씬 낮은 수위의 징계처분이다. 1979년 데뷔 이래 장르를 넘나들며 개그맨, 방송진행자, 연기자 등 다양한 방송활동을 했다.

 

자주 가던 술집에 빈 자리가 없자, 특수부 선배였던 이주형 변호사의 소개로 문제의 룸살롱에 간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별도의 감찰을 진행해 온 법무부는 세 명 중 두 명의 참석은 확실하지만, A 검사는 불투명하다며 징계를 망설여왔습니다. 지난 3월 성매매 알선과 조세포탈 혐의로 구속 기소된 YTT의 실업주 김모 씨에 대해 판결이 나온 과정에서 드러난 이 룸살롱의 실체는 '국내 최대 규모'로 요약된다. 나홀로 룸살롱 고객들은 초이스를 통해 보통 1명에서 2명까지의 아가씨를 옆에 앉히고 아무에게도 노출되지 않은 채 자신만의 무릉도원을 즐긴다.

 

인민들에겐 일말의 자유도 허용하지 않으면서 자신의 아들에겐 그처럼 호화판, 방탕한 생활을 허락한다니 세상의 독재자 중에서 그리고 역사를 통 털어 가장 나쁜 지도자는 아마 김일성과 김정일 족속인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일전을 앞두고 컨디션 조절을 등한시했다는 점에서 지탄을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이 씨가 그 단체와 관련, 의심을 품기 시작한 사건은 다른 곳도 아닌 진리라고 생각했던 그 이단 단체 안에서 벌어졌다. 어느 순간 단체 내부에서 이상한 소문들이 귀에 들려왔다. 이어폰을 통해 들려오는 교주의 설교도 동녘만큼이나 에너지가 넘쳤다.

 

제대로 된 룸살롱이라면 100만 원 이상은 기본이고 하룻밤에 천만 원 쓰는 것도 우스우니. 떼부자 아닌 다음에야 회사원들은 접대 때문에 가거나 정말 룸살롱 좋아하는 사람들은 비슷한 취향 가진 친구끼리 돈 모아서 가는 식이었다. 접대 문화의 꽃이라고 할 정도로 비싸고 화끈하게 접대를 하려면 룸살롱으로 모셔야 한다는 게 많은 사람들의 상식.

 

WBC 대표팀은 오사카에서 두 차례 친선경기를 치른 바 있다. 유흥업소의 아가씨들이 찾는 미용실이 따로 있는 이유에 대해 한 아가씨는 “유명한 미용실이야 정말 많다. 또 광고를 보고 굳이 물어서 찾아가는 경우도 있고, 예약을 해야 하는 곳도 많다”면서 “그럼에도 이곳을 찾는 이유는 편안함 때문이다. 주 고객들이 업소 아가씨들이다 보니까 사람들 시선을 받지 않아 좋다. 또 같은 업종에서 일하는 입장이어서 유흥업소 이야기도 자연스레 주고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자신들이 누리는 것을 주민들에겐 알 권리조차 부여하지 않는 김정일은 정말 세계에서 가장 악독한 폭군임이 분명합니다. 하루빨리 북한의 독재체제가 무너지고 인민이 진정한 주인이 되는 날이 오기를 고대합니다. 우물안 개구리처럼 그 단체에만 진리가 있다고 믿었던 그녀와 아들은, 지금은 경기도 분당에 있는 한 교회에 출석하며 과거, 이단에 빠졌던 상처를 회복해가는 중이다. 그곳에선 어린아이들도 죄를 지으면 ‘사탄에게 속아서 그랬어요’라며 핑계를 댔다. 이 씨는 마음에서 그 단체의 색깔을 지워내며 자신과 함께 그 단체에 빠져 있던 자녀에게 이 모든 사실을 털어놓았다. 의외로 자녀들은 그녀의 말에 순종하며 그 단체를 함께 떠났다.

 

KBO는 해당 선수들이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난 행동을 한 것으로 확인될 경우, 상벌위원회를 열어 징계를 심의할 예정이다.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음주 관련 처벌 조항은 없지만 '대표팀 소집 기간 국가대표로서의 명예와 품위를 지켜야 한다'는 내용이 있다. 또 13조 3항에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자에 대해 징계위원회를 개최할 수 있다'고 명시돼 있다. 남쪽에서 룸살롱은 성인들을 위한 유흥시설로 청소년들은 접근이 불가한 곳인데요, 저도 10년째 서울에 살고 있지만 룸살롱은 아직 한번도 가보지 못했습니다. 국어사전에서는 룸살롱에 대해 칸막이가 된 방에서 마실 수 있게 설비한 술집이라고 설명하고 있는데요. 룸살롱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옆에서 여자들이 술시중을 든다는 것입니다.

오피사이트 강남 룸살롱 강남 오피 분당 오피 강남 룸살롱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기자클럽 J 룸살롱 이야기 : 월간조선”

Leave a Reply

Gravatar